후기 그림 그려야 하는데 지쳐서...이번 신팬시 우시지마랑 보쿠토 마법소녀 포즈 그리려고 했는데(뭔소리)
내일 뭐라도 그려서 올릴게요. 지금 문의글이 워낙 많아서 일단 급하게 글부터 씁니다.
서코 후기도 조금 써봅니다.
● 행사참가한 이래 두 번째 벽부스였습니다. 2013년에 모 장르로 벽부스 된 후로 두번째네요.
● 인쇄질이 극과 극을 달렸던 하이큐와 원펀맨 L홀더
원펀맨은 인쇄가 신의 퀄리티를 달린 반면 하이큐는..왜 이렇게 인쇄가 안 나왔는지ㅠㅠ크흑..
판매하면서도 죄송했던..노트 쪽이 원래 색이 맞습니다. L홀더는..침묵
● 족자봉 하이큐 쪽은 일요일에 6종 전종 매진. 원펀맨은 n개 남아있습니다.
우시지마는 토요일 매진-일요일 추가주문분은 인쇄소 미스로 아예 나오지 못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모두 제대로 나왔는데 우시지마 혼자 주문에서 누락된.....우시지마 너란 남자 어려운 남자..
● 이번에 정말 많은 분들이 선물과 먹을거리를 나눠주셨습니다ㅠㅠ
특히 편지주신 분들이 많아서 정말 놀랍고 기뻤습니다. 아직 모두 읽어보진 못했어요.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부스가 붐비고 받은 것들이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사실 어떤 분이 뭘 주셨는지 기억이 확실치 않은데ㅠㅠ먹을거리와 선물 주신 분들 댓글주세요. 감사인사 드리고 싶네요.
● 혹시 저희가 바빠서 뭔가 실례를 했거나 물건을 잘못 드렸거나 하자있는 물건을 드렸거나 한 일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댓글과 방명록은 모두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까진 전부 달겠습니다.
● 뒤늦게 추가합니다만 사진에 없는데 토요일에 생수 세 병 주고가신 분!ㅠㅠ
유일하게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정말 그 자리에서 바로 마셨어요. 목이 너무 말랐던 터라ㅠㅠ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그저 저 좋아서 취미로 그리는 것들인데 너무나 많은 분들이 와주시고 관심주시고 구입해주시고 선물도 주시고..
제 주제에 너무 과분한 일들뿐이라 뭐라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원래 홍보 거의 없이 조용히 행사만 나갔다 돌아오는 사람이라
이번 서코처럼 부스에 사람이 많거나 벽부스로 나가는 일은 아마 다시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3월부터는 다시 원래의 조용한 부스(?)로 돌아갈 예정이에요.
와주신 분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ㅠㅠ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